2016년 7월 26일 화요일

여름 휴가철 찾고 싶은곳 ~시원한 계곡


시골길을 굽이 굽이 돌아 찾아간곳
그곳엔....

졸졸졸 흐르는 계곡물이 있었어요
또 요렇게 휴양시설도 있네요



사실 이곳에 간 목적은 아래 사진에 보이는 매실 봉사를 위해 찾은 곳이랍니다
사진은 홍매실 이랍니다
빛깔 넘~ 이쁘죠!


매실따기를 끝내고 졸졸 흐르는 계곡물에 발을 살짝 담궈보았어요
시원함 그 자체였어요

아 이번 여름 가족과 함께 할 휴가는 요기 계곡으로 한번 다녀올까 생각되네요 ㅎㅎ
잠시라도 더위 식히셨나요?



건강한 여름 나세요 

댓글 4개:

  1. 와우 더위가 모두 사라지는것 같아요 넘 시원하고 물이 깨끗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꼭 발 한번 담궈야 할 것 같죠 ㅎㅎ

      삭제
  2. 이번 휴가 이곳으로 가면 좋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