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9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식일학교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는 자의 태도와 자세

하나님의교회 -안식일학교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는 자의 태도와 자세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규례와 절기를 지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하나님의계명과 절기를 지킬때 즉 예배를 드릴때 어떤 태도와 자세로 드려야 할가요?

예배드리는 자의 태도와 자세는

하나님께 존경과 경외감을 표현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한 나라의 대통령을 만나게 되더라도 큰 영광으로 여기고

그 만남을 위하여 할 수 있는 최선의 준비를 다 하는데,

하물며 만왕의 왕이 되시고 만주의 주가 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예배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먼저는 예배의 축복과 중요성을 온전히 깨달아서 세상 일보다도 예배를 우선시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타인에 의해서가 아닌 스스로의 믿음으로 예배에 참석해야 합니다.

또한 거룩하고 은혜로운 예배를 드리기 위해서는  예배드리기 전에 미리 준비하는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점들을 미리 준비해야 하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1) 예배시간 전에 일찍 도착하여 준비합니다.

2) 몸과 마음을 경건하게 하고 단정한 옷차림으로 참여합니다.

3) 예배에 필요한 성경, 새노래, 머리수건(여성도-고전 11:5)을 준비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새노래로 엘로힘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여성도는 얘예배때 머리수건을 씁니다


다음은 예배드릴 때의 마음가짐과 자세입니다.

1) 하나님께 대한 존경과 감사의 심령으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시 50:14).

2)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간절한 마음으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마 22:37).

3) 하나님을 높여 거룩되게 하고 자신을 그 앞에 낮추어 겸손한 마음으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4) 회개와 용서를 구하는 태도로 경건하게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5)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6) 육신의 잡념을 버리고 오직 하나님의 말씀에 집중해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7) 의자에 비스듬하게 기대어 앉지 않고 바른 자세로 앉아 경건하게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 인생들에게 영원한 생명과 구원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거룩한 예배를 드리기 위해서는  몸과 마음을 미리 경건하게 준비하여 하나님께 대한 존경과 감사함으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요 4:24).

​우리의 영혼을 구원해 주시기 위해서 하늘에서 이 땅까지 내려오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계명과 절기를 힘써 지키는 가운데 더욱더 마음과 정성과 뜻과 목숨을 다하여 거룩하고 경건한 몸과 마음으로 하나님께 예배를 드려서 늘 하나님께 영원한 감사와 영광과 찬양과 찬송을 돌리는 하나님께서 택하신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야 겠습니다.

댓글 2개:

  1. 안식일 예비일에 글을 읽으니 더 교훈이 됩니다^^

    답글삭제
  2. 안식일을 항상 경건하고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려야 되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