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3일 수요일

여름에 피는 꽃 노랑코스모스 [Yellow Cosmos]

노랑코스모스는 국화과 한해살이풀

멕시코 원산으로 관상용으로 화단에 심는다

노랑코스모스 개화 7~9월 노랑색, 오렌지색

노랑코스모스 꽃말 넘치는 야성미, 애정 




좀 휑~ 하네요
꽃도 사람도 무리지어 있을때 더 예쁜가봐요

댓글 3개:

  1. 노링코스모스 예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꽃들은 각자 마다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사람도 마찬가지지만 ㅎㅎ

      삭제
  2. 노오란 코스모스도 있군요..
    역시 내가 아는게 전부가 아니라는 것이 여기서도 느껴지네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