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7일 목요일

안식일과 절기 ?! 폐지 되었다......하나님의교회

안식일과 절기 ?! 폐지 되었다......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 그리수도의 가르침대로ㅡㅡㅡ
창조주 권능을 기념하는 일곱째 날 안식일을 거룩히 지킵니다!~(창2:1~3, 출20:8)

또한 그리스도의 희생을 기념하는 유월절도 마음다해 지킵니다! (고전5:7, 눅22:15~20)

그런데..
안식일과 절기를 지키지 않는 사람들이 말하기를!~ 성경에 안식일과 절기가 폐지 되었다라고 했다!~~ 라며 억지 주장을 합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일까요!?

갈 4:10~11 너희가 날과 달과 절기와 해를 삼가 지키니 내가 너희를 위하여 수고한것이 헛될까 두려워하노라

어라~? 날, 달 ,절기 ~안식일 ! ~유월절!~~지키는것이?~ 사도바울의 수고를 헛되게 한다고요??~~

이 내용만 보면 정말 안식일, 유월절 지키지 말아야 할까요?

!~ 그 이유는!

하나ㅡ본문의 문자대로 날과 절기를 지키지 않아야 한다면, 천주교나 개신교는 왜 일요일이라는 날을 지키고 왜 성탄절!,추수감사절! 등의 절기를 지키고 있을까요~~~

둘ㅡ 본문이 어떠한 절기를 지키지 말라는 뜻이라면, 갈라디아서를 기록한 사도바울 자신도 모든 절기를 지키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사도바울은 안식일, 유월절 지켰습니다.(행17:2 ,18장:4, 고전5:7)


고전11: 1 내가 그리스도 를 본받는 자 된것 같이 너희도 나를 본받는 자 되라

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본받고 행하던 사도 바울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무슨 이유로
그렇게 애기를 했을까요?~~

사도바울이 그리스도인들에게 지키지 말라고 한 절기는 과연 무엇이겠습니까?

그것은 바로 육적 유대인들이 고수하던 구약의 절기 입니다.

당시 구약 율법을 고수하며  복음을 훼방하던 유대인들의 영향으로
갈라디아 교회에 구약율법(모세의 율법) 을 따르려 했던 성도들이 일부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구약율법(모세의 율법)은 약하고 천한 초등학문에 불과한 것임을 밝히고 지키지 말라고 한것입니다.

갈 4:9 어찌하여 다시 약하고 천한 초등학문으로 돌아가서 다시 저희에게 종노릇하려 하느냐

여기서 초등학문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바로 구약의 율법(모세의 율법 )입니다

갈 4:3~5 "이와 같이 우리도 어렸을 때에는 이 세상 초등학문 아래 있어서 종노릇하였더니 때가 차매 하나님이 그 아들을 보내사 여자에게서 나게 하시고 율법 아래 나게 하신 것은 율법아래 있는 자들을 속량하시고 우리로 아들의 명분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바울은  그리스도께서 오시기 전에는 초등학문 아래서 종살이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곧이어 하나님께서 무엇아래 있는자들을 속량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까?~

그리스도께서 오시기전에 있었던 율법 입니다



따라서
당시 일부 성도들이 다시 돌아가려고 했던 초등학문은 구약의 율법(모세의 율법)을 뜻합니다.

즉 사도바울은 초등학문에 불과한 구약의 율법(모세의 율법)을 따르는 절기를 삼가 지키지 말라고 한것이지 ..


결코 새 언약의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지 말라고 한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갈4:10~11절을 인용하여 안식일과 절기가 폐지 되었다는 주장은 거짓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2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바울도 지킨 새 언약의 안식일,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킵니다


댓글 1개:

  1. 우리가 지키는 절기는 구약의 율법이 아니라새언약의 안식일,유월절 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