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고,베드로,요한,바울같이 구원받은 자들이 다닌 교회에 구원을 약속을 받았습니다..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구원이 있는 교회는 예수님게서 세우신 새 언약의 규례들을 지키고 성령과 신부에 대한 예언이 실현되는 곳입니다.(계22:17)
현재 그 모든 특징을 가진 교회가 어디입니까?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구원 받은 자들이 다닌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에게 바벨론에서 나와서 구원이 있는 교회,하나님의교회로 오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계18장4절)"
그러나 이 교회에 가면은 이 교회가 저 교회에 가면은 저 교회가 스스로를 구원이 있는 교회라고 주장을 합니다...
"그러면 어떤 특징을 가진 교회가 실제 구원이 있는 교회일까요?
초대교회 당시에 오늘날처럼 다양한 종파의 수 많은 교회가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오직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단 하나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승천을 하시고 사도들도 순교한 이후,세상에는 해변의 모래알같이 많은 교회들이 새워졌습니다..
그 결과,진리를 갈구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는 이곳이 진짜인것 같고,저곳에서는 저들의 주장이 옳은것처럼,느껴지는 혼란스러운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진리 교회를 찿는 방법은 간단합니다..구원 받은 자들이 다닌 교회를 찿아보면 구원이 있는 교회를 쉽게 발견할수 있습니다..
"사도 베드로는 예수님께서 천국 열쇠를 받았다고 성경에 기록 되어 있으므로 그가 천국에 갔다는 사실을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정을 하는 바입니다..
예수님을 은혜롭게 따랐던 사도 요한도 구원 받은 사람이요.생의 마지막 순간에 자신이 선한 싸움을 싸우며 달려갈 길을 마쳤으니 이제 자신을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다고 자부한 사도바울도 구원을 받은 인물이 확실합니다..(딛후4장7~8절)
"베드로와 요한 바울과 같이 구원받은 사람들이 다닌 교회야말로 구원이 있는 교회요,그 교회에 있던 진리의 가르침이 오늘날까지 그대로 전승되고 있는 교회가 현재 우리가 찿아야 할 교회입니다..
"구원을 주시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베드로가 다녔던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사도요한은 또 어떤 교회를 다니다가 하나님의 품에 안겼으며 바울은 어떤 진리를 지켜 행하다가 구원을 받았을까요..
"구원을 받은 사람들은 모두 같은 하나님의교회를 다녔습니다...
"사도바울,사도베드로,사도요한"이사람들은 모두 하나님의교회를 다녔습니다..
"유월절을 기념하는 하나님의교회."
고전1:1 하나님의 뜻을따라서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고전11:23~26절 "내가 너희에게 전한것은 주께 받은것이라..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때가지 전하는것이라..
마26장,요6장 눅22장,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을 지키는 베드로 요한 바울도 전부 하나님의교회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수건규례,안식일을 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눅4장16절 "자기의 규례대로 안식일을 지키더라
행17,18장 바울은 예수님의 뜻을 따라서 안식일을 자기의 규례를 따라서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초대교회 당시에는 분명이 구원이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도 구원이 있는 교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 우리가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구원이 있는 하나님의교회를 찿아야만 우리가 구원을 받고 구원을 받은 베드로 요한,바울을 만날수가 있어요...
어서 빨리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