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절기 3차7개절기 中 가을 첫 절기 나팔절 (喇 叭 節)
엘로힘하나님의 규례인 하나님의절기 3차7개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3차7개절기 中 오늘은 나팔절에 대해 알아봅니다
나팔절은 가을 농작물을 마지막으로 거두게 되는 추수절의 시작인데 나팔을 크게불어 (대)속죄일의 준비로 성회를 열고 거룩하게 지키는 날로서 성력 7월1일에 거행된 절기입니다(레 23장 24절)
1) 나팔절의 유래
모세가 두 번째 십계명을 받아가지고 내려오던 (대)속죄일을 해마다 잊지 않고 자신들의 죄를 절실히 느껴서 회개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매년 대속죄일 열흘 전에 나팔을 불게 하였고, 백성들은 일 년 동안 지은 죄를 뉘우치고 회개하면서 부정한 것을 멀리하고 신령과 진정으로 (대)속죄일을 거룩히 준비하였습니다.
2) 나팔절의 의식
나팔을 불어 기념하며 하나님께 화제를 드림(레23장 23~25)
3) 예언과 예언성취
구약의 모든 일은 장래일의 그림자니 실상은 1834년부터 1844년까지 있었던 윌리암 밀러의 예수 재림 운동이 있을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나팔절부터 대속죄일까지 십일인 바, 십일은 예언상 십년으로 표상되어 있으므로 (겔4장6절) 예수께서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시던 기원 1844년 10월22일, 곧 성력 7월10일의 대속죄일을 준비하기 위한 나팔절의 예언을 성취시켰습니다.
이렇듯 삼차의 칠개절기는 그 예언이 하나도 빠집없이 다 이루어집니다.
이 나팔절의 절기 가운데 나팔을 크게 분것 같이 그 예언을 성취시키는 재림운동이 일어나
나팔소리 같은 큰전도의 외침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그 기한이다 차 가는 기원1844년 성력 7월 초 1일부터는 모든 성도들이 더욱 합심하여 간절히 기도하였으므로 예수께서 그 기도를 받아 가지고 기원 1844년 10월 22일 곧 성력 7월 10일 대속죄일에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신 것입니다.
그 당시 윌리맘 밀러의 재림운동이 있게 된 것도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지게 하신 것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고 행하지 않을때에는 기묘한 방법으로 그 뜻이 이루어지게 하십니다. 기록한 바
눅 19장 37~40절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만일 이사람들이 잠잠하면 돌들이 소리지르리라』 하셨습니다.
그런고로 그 운동은 그들이 알지 못하고 행하였으나 취각절(나팔절)의 예언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이 다 같이 합심하여 나팔절을 지키고 그 날부터 대속죄일까지 십일간 간절한
기도를 올리게 되면 예수께서 분향하실 때에 우리들의 기도가 향연을 따라 하나님앞에 상달되고 (계8장 3~4절),기도의 응답으로서 귀한 은혜를 내려주실 것입니다.
나팔절을 잘 지켜서 대속죄일절기까지도 잘 준비해야 되겠네요^^
답글삭제하나님의 절기는 절기를 지키는자가 절기의 의미를 깨닫고 절기의 담긴 축복을 받습니다
삭제